한국어
LIBRARY
RIMS LOGIN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이진호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2 of 2
발전설비 정비서비스의 품질과 비용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Go to Link
이진호; 김종훈;
유한주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품질경영학회지, v.40, no.1, pp.73 - 87
Publisher
한국품질경영학회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
Go to Link
이진호;
유한주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서비스경영학회지, v.14, no.2, pp.243 - 274
Publisher
한국서비스경영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
RIMS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