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점포이미지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식품안전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박윤재 | - |
dc.contributor.author | 황재규 | - |
dc.contributor.author | 박주영 | - |
dc.date.available | 2018-05-10T15:01:54Z | - |
dc.date.created | 2018-04-17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issn | 1598-1169 | - |
dc.identifier.uri | http://scholarworks.bwise.kr/ssu/handle/2018.sw.ssu/15398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식품안전성이 소매업태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품질과 점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서 조절효과를 살펴보고, 점포이미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는데 목적이 있다. 연구결과 물리적 환경과 상호작용 요인이 기능적 점포 이미지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며, 본원적 혜택 요인이 상징적 서비스 품질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고객의 식품안전성에 대한 지각은 이들 간의 관계에서 조절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 |
dc.publisher | 한국전자상거래학회 | - |
dc.relation.isPartOf | 전자상거래학회지 | - |
dc.subject | 서비스품질 | - |
dc.subject | 점포이미지 | - |
dc.subject | 점포애호도 | - |
dc.subject | 식품안전성 | - |
dc.subject | Service Quality | - |
dc.subject | Store Image | - |
dc.subject | Store Loyalty | - |
dc.subject | Consumer&apos | - |
dc.subject | s Food Safety Perception | - |
dc.subject | Service Quality | - |
dc.subject | Store Image | - |
dc.subject | Store Loyalty | - |
dc.subject | Consumer&apos | - |
dc.subject | s Food Safety Perception | - |
dc.title | 소매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점포이미지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식품안전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전자상거래학회지, v.11, no.4, pp.73 - 101 | - |
dc.identifier.kciid | ART001516188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dc.citation.endPage | 101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startPage | 73 | - |
dc.citation.title | 전자상거래학회지 | - |
dc.citation.volume | 11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박윤재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박주영 | - |
dc.subject.keywordAuthor | 서비스품질 | - |
dc.subject.keywordAuthor | 점포이미지 | - |
dc.subject.keywordAuthor | 점포애호도 | - |
dc.subject.keywordAuthor | 식품안전성 | - |
dc.subject.keywordAuthor | Service Quality | - |
dc.subject.keywordAuthor | Store Image | - |
dc.subject.keywordAuthor | Store Loyalty | - |
dc.subject.keywordAuthor | Consumer&apos | - |
dc.subject.keywordAuthor | s Food Safety Perception | - |
dc.subject.keywordAuthor | Service Quality | - |
dc.subject.keywordAuthor | Store Image | - |
dc.subject.keywordAuthor | Store Loyalty | - |
dc.subject.keywordAuthor | Consumer&apos | - |
dc.subject.keywordAuthor | s Food Safety Perception | - |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oongsil University Library 369 Sangdo-Ro, Dongjak-Gu, Seoul, Korea (06978)02-820-0733
COPYRIGHT ⓒ SOONGSIL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Certain data included herein are derived from the © Web of Science of Clarivate Analytics. All rights reserved.
You may not copy or re-distribute this material in whole or in part without the prior written consent of Clarivat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