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득단계 분석평가 결과가 사용자 만족 및 활용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전남희 | - |
dc.contributor.author | 정중구 | - |
dc.contributor.author | 김광용 | - |
dc.date.available | 2018-05-10T15:48:07Z | - |
dc.date.created | 2018-04-17 | - |
dc.date.issued | 2009 | - |
dc.identifier.issn | 1229-9898 | - |
dc.identifier.uri | http://scholarworks.bwise.kr/ssu/handle/2018.sw.ssu/16581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국방 분석평가와 유사한 경영컨설팅 분야의 선행연구 사례를 분석하고, 분석평가를 하나의 프로젝트로 인식하여, 프로젝트 성공요인을 독립변수로 활용하여, 결과에 대한 사용자 만족 및 결과활용에 미치는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실증적 분석 결과 획득단계 분석 평가 시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요인은 명확한 요구사항과 계획수립의 적정성 측면이었으며, 분석평가 결과의 활용에는 계획수립의 적정성, 분석평가 수행자의 전문성, 사용자 만족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 - |
dc.publisher | 한국국방경영분석학회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국방경영분석학회지 | - |
dc.subject | Expert of Analysis | - |
dc.subject | Consulting | - |
dc.subject | User Satisfaction | - |
dc.subject | Affect | - |
dc.title | 획득단계 분석평가 결과가 사용자 만족 및 활용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국방경영분석학회지, v.35, no.3, pp.101 - 117 | - |
dc.identifier.kciid | ART001404618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dc.citation.endPage | 117 | - |
dc.citation.number | 3 | - |
dc.citation.startPage | 101 | - |
dc.citation.title | 한국국방경영분석학회지 | - |
dc.citation.volume | 35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김광용 | - |
dc.subject.keywordAuthor | Expert of Analysis | - |
dc.subject.keywordAuthor | Consulting | - |
dc.subject.keywordAuthor | User Satisfaction | - |
dc.subject.keywordAuthor | Affec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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