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신제품 구매의도에 대한 신제품 유형과 대기업 진입 여부의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최자영 | - |
dc.date.available | 2018-06-12T08:00:57Z | - |
dc.date.created | 2018-06-11 | - |
dc.date.issued | 2016-11 | - |
dc.identifier.uri | http://scholarworks.bwise.kr/ssu/handle/2018.sw.ssu/23574 | - |
dc.publisher | 한국경영교육학회 | - |
dc.relation.isPartOf | 2016년도 추계국제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 |
dc.title | 중소기업의 신제품 구매의도에 대한 신제품 유형과 대기업 진입 여부의 영향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16년도 추계국제학술대회, pp.315 - 326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dc.citation.conferenceDate | 2016-11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KO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 미래관 | - |
dc.citation.endPage | 326 | - |
dc.citation.startPage | 315 | - |
dc.citation.title | 2016년도 추계국제학술대회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최자영 | - |
dc.type.docType | Article; Proceedings Paper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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