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안윤정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5 of 5
게임화된 CSR 캠페인이 중국 소비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게임화 요소와 목표 근접성에 따른 친환경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자기표현 편익과 몰입, 참여의도를 중심으로
장한; 안윤정;
이지은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전자무역연구, v.20, no.4, pp 137 - 163
Publisher
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
명화 패러디 광고에서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해석과 처리 유창성을 중심으로
모가패;
이지은
; 안윤정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미디어 경제와 문화, v.21, no.4, pp 95 - 123
업사이클링 vs. 리사이클링: 친환경 제품유형, 자아해석, 자기표현적 단서가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윤정;
이지은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소비자학연구, v.31, no.3, pp 117 - 143
Publisher
한국소비자학회
의인화된 브랜드 역할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를 중심으로
안윤정;
이지은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9, no.3, pp 455 - 481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참여형 CSR에서의 참여노력과 의인화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인화 된 수혜 대상의 표정과 네이밍에 따른 소비자 인식의 차이를 중심으로
Go to Link
안윤정;
이지은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광고학연구, v.33, no.5, pp 7 - 34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