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조용석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6 of 6
공익 광고의 주제 유형별 효과: 이슈 유형(사회적-개인적)에 따른 메시지 및 수용자 변인의 영향
조용석;
황장선
Article
Issue Date
2007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9, no.4, pp 71 - 104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공익연계 광고의 메시지 소구 유형과 기부수준의 명확성 정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조용석; 이명천;
황장선
Article
Issue Date
2005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7, no.4, pp 347 - 372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단안 깊이 추정을 위한 소실점 위치 정보를 사용하는 향상된 SW-MSA
Go to Link
open access
조용석; 김나라;
박호현
Article
Issue Date
2024
Citation
전자공학회논문지, v.61, no.3, pp 68 - 77
Publisher
대한전자공학회
‘소방안전’ 대국민 홍보슬로건 설정을 위한 전략적 제언
조용석;
황장선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광고PR실학연구, v.13, no.4, pp 179 - 214
Publisher
한국광고PR실학회
오류 패턴 기반의 OCR 오류 수정
김나라; 조용석;
박호현
Article
Issue Date
2024
Citation
정보과학회논문지, v.51, no.3, pp 271 - 279
Publisher
한국정보과학회
제품광고의 사회적 메시지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감정이입과 조절적 동기의 역할
조용석;
황장선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2, no.1, pp 149 - 168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