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황서이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6 of 6
국내 ‘옥외광고’ 관련 언론보도 분석 : 1990년부터 2020년까지의 언론보도 기사를 중심으로
황서이; 이명천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OOH광고학연구, v.18, no.3, pp 87 - 104
Publisher
한국OOH광고학회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황서이; 이명천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OOH광고학연구, v.17, no.4, pp 5 - 28
Publisher
한국OOH광고학회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Virtual Human’의 의미변화 연구: 코로나 19 상황을 중심으로
Go to Link
open access
황서이; 이명천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v.22, no.12, pp 2039 - 2047
Publisher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광고 모델로서의 ‘가상 인플루언서’ 인식변화 분석 : 언론미디어와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황서이; 이명천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23, no.4, pp 265 - 299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토픽모델링과 의미연결망 분석을 통한 예술경영 연구동향 분석
황서이; 황동열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예술경영연구, no.47, pp 5 - 29
Publisher
한국예술경영학회
토픽모델링과 의미연결망분석을 활용한 한국 예술경영 연구의 동향 변화- 1988년부터 2017년까지 국내 학술논문 분석을 중심으로 -
황서이; 박양우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예술경영연구, no.50, pp 5 - 31
Publisher
한국예술경영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