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위기 대응 수단으로 선택한 사과가 공중에 수용되는 과정에서 CEO 이미지의 역할에 관한 연구 :삼성과 현대자동차 사회헌납 발표와 수용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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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상경 | - |
dc.contributor.author | 이명천 | - |
dc.date.available | 2019-07-18T02:59:29Z | - |
dc.date.issued | 2006 | - |
dc.identifier.issn | 1229-2869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cau/handle/2019.sw.cau/28933 | - |
dc.format.extent | 37 | - |
dc.publisher | 한국PR학회 | - |
dc.title | 기업 위기 대응 수단으로 선택한 사과가 공중에 수용되는 과정에서 CEO 이미지의 역할에 관한 연구 :삼성과 현대자동차 사회헌납 발표와 수용을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Role of CEO Image during the process of Crisis Management by Apology :Samsung & Hyundai-Motor Company Case | - |
dc.type | Article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홍보학연구, v.10, no.1, pp 125 - 161 | - |
dc.identifier.kciid | ART001155446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citation.endPage | 161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startPage | 125 | - |
dc.citation.title | 홍보학연구 | - |
dc.citation.volume | 10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subject.keywordAuthor | 삼성 | - |
dc.subject.keywordAuthor | 현대 자동차 | - |
dc.subject.keywordAuthor | 사회헌납 | - |
dc.subject.keywordAuthor | CEO 이미지 | - |
dc.subject.keywordAuthor | 위기관리 | - |
dc.subject.keywordAuthor | 사과의 수용 | - |
dc.subject.keywordAuthor | Crisis management | - |
dc.subject.keywordAuthor | Apology | - |
dc.subject.keywordAuthor | Charity Donation Plan | - |
dc.subject.keywordAuthor | CEO image | - |
dc.subject.keywordAuthor | Samsung | - |
dc.subject.keywordAuthor | Hyundai-Motor company.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kci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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