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의류 쇼핑몰에서 배송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충배 | - |
dc.contributor.author | 박나리 | - |
dc.contributor.author | 박선영 | - |
dc.date.available | 2019-08-06T03:03:04Z | - |
dc.date.issued | 2008 | - |
dc.identifier.issn | 1738-9607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cau/handle/2019.sw.cau/31266 | - |
dc.description.abstract | 인터넷을 통한 거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고 인터넷을 편리한 거래수단으로써 이용하는 소비자들 또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판매시장으로써의 인터넷 쇼핑몰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이에 따라 수많은 쇼핑몰들 중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물류 서비스 품질이 중요한 요인이 되고 있다. 그 중 한 요인으로써 배송 서비스 품질이 오늘날의 인터넷 환경에서 살아남고 성공하기 위한 필수적인 전략으로써 간주되고 있다. 물류 서비스 품질에 있어서의 경쟁적 우위는 경쟁자와의 차별화를 위한 강력한 수단이 되고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인터넷 의류 쇼핑몰에서 배송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 고객만족도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데 있다. | - |
dc.format.extent | 22 | - |
dc.publisher | 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 | - |
dc.title | 인터넷 의류 쇼핑몰에서 배송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the Effects of Delivery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in Internet Apparel Shopping Mall | - |
dc.type | Article | - |
dc.identifier.doi | 10.17255/etr.6.2.200808.23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전자무역연구, v.6, no.2, pp 23 - 44 | - |
dc.identifier.kciid | ART001276215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citation.endPage | 44 | - |
dc.citation.number | 2 | - |
dc.citation.startPage | 23 | - |
dc.citation.title | 전자무역연구 | - |
dc.citation.volume | 6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subject.keywordAuthor | 인터넷 쇼핑몰 | - |
dc.subject.keywordAuthor | 배송서비스품질 | - |
dc.subject.keywordAuthor | 고객만족도 | - |
dc.subject.keywordAuthor | Internet Shopping Mall | - |
dc.subject.keywordAuthor | Delivery Service Quality | - |
dc.subject.keywordAuthor | Customers Satisfactio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kciCandi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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