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회사의 Black CSR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이 공중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설득 지식 모델의 적용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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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백혜진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2T15:47:11Z | - |
dc.date.available | 2021-06-22T15:47:11Z | - |
dc.date.issued | 2016-05-27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12275 | - |
dc.title | 배회사의 Black CSR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이 공중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설득 지식 모델의 적용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 학회 전기 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보건복지인력개발원(오송)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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