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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윤리강령에 대한 국가간 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인식연구: EPQ 윤리적 가치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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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심성욱-
dc.date.accessioned2021-06-23T01:08:47Z-
dc.date.available2021-06-23T01:08:47Z-
dc.date.issued2009-04-03-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5155-
dc.description.abstract광고윤리를 다루고 있는 광고대행사의 관리 그룹의 EPQ를 통한 윤리의식과 그에 따른 광고윤리에 대한 인식과 윤리에 대한 태도를 알아보고자 했다.-
dc.title광고윤리강령에 대한 국가간 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인식연구: EPQ 윤리적 가치관을 중심으로-
dc.typeConference-
dc.citation.conferenceName한국광고학회 춘계학술대회-
dc.citation.conferencePlace한국광고문화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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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 > DEPARTMENT OF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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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m, Sung W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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