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윤리강령에 대한 국가간 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인식연구: EPQ 윤리적 가치관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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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심성욱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1:08:47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1:08:47Z | - |
dc.date.issued | 2009-04-03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5155 | - |
dc.description.abstract | 광고윤리를 다루고 있는 광고대행사의 관리 그룹의 EPQ를 통한 윤리의식과 그에 따른 광고윤리에 대한 인식과 윤리에 대한 태도를 알아보고자 했다. | - |
dc.title | 광고윤리강령에 대한 국가간 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인식연구: EPQ 윤리적 가치관을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한국광고학회 춘계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국광고문화회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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