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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명성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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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현우-
dc.date.accessioned2021-06-23T01:12:29Z-
dc.date.available2021-06-23T01:12:29Z-
dc.date.issued2008-11-28-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5301-
dc.description.abstract기업 명성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기업의 위기관리에 미치는 영향을 본 연구는 분석하고 있다. 조사 대상으로 유한 킴벌리라는 실제 기업을 선정하여 조사를 진행한 결과 기업의 사전 명성 효과는 위기 관리에 제한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발견하였다. 한편,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중 환심사기 전략은 위기후 기업의 명성 회복 과정에서 가장 현저한 효과를 보이고 있음도 발견되었다. 연구의 함의와 추후 연구에 대한 제언으로 이 논문은 끝을 맺고 있다.-
dc.title기업 명성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dc.typeConference-
dc.citation.conferenceName한국홍보학회 추계 정기학술대회-
dc.citation.conferencePlace중앙대학교 법학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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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 > DEPARTMENT OF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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