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TV 수용 영향에 관한 요인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심성욱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1:31:57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1:31:57Z | - |
dc.date.issued | 2008-10-17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5704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소비자가 인식하고 있는 기존 TV매체와 인터랙티브 TV 매체사이의 유사성에 따라 소비자인식이 인터랙티브 TV 선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고자함. | - |
dc.title | 인터랙티브 TV 수용 영향에 관한 요인 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광고학회 추계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강원도 평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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