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광고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경렬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3:08:17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3:08:17Z | - |
dc.date.issued | 20070421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7680 | - |
dc.description.abstract | SMS기반의 모바일광고는 양방향성 및 상호작용성이라는 차별화된 기술적인 특성을 기반으로 대중매체광고와 정보처리과정과 다르며 인터넷광고와 유사하다고 할 수 있다. 본 연구는 모바일광고 수신 후 콜백(Callback)을 거쳐 상호작용(Interaction)과 상표태도에 이르기까지 모바일광고의 2단계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을 검증하고자 한다. 본 연구를 통하여 지금까지 모바일광고 효과 중심의 수용자연구에서 벗어나 대중매체광고와 다른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과학적 인식을 제고하고자 한다. | - |
dc.title | 모바일광고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에 관한 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봄철국제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동국대학교 | - |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55 Hanyangdeahak-ro, Sangnok-gu, Ansan, Gyeonggi-do, 15588, Korea+82-31-400-4269 sweetbrain@hanyang.ac.kr
COPYRIGHT © 2021 HANYA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Certain data included herein are derived from the © Web of Science of Clarivate Analytics. All rights reserved.
You may not copy or re-distribute this material in whole or in part without the prior written consent of Clarivat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