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모바일광고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에 관한 연구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경렬-
dc.date.accessioned2021-06-23T03:08:17Z-
dc.date.available2021-06-23T03:08:17Z-
dc.date.issued20070421-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7680-
dc.description.abstractSMS기반의 모바일광고는 양방향성 및 상호작용성이라는 차별화된 기술적인 특성을 기반으로 대중매체광고와 정보처리과정과 다르며 인터넷광고와 유사하다고 할 수 있다. 본 연구는 모바일광고 수신 후 콜백(Callback)을 거쳐 상호작용(Interaction)과 상표태도에 이르기까지 모바일광고의 2단계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을 검증하고자 한다. 본 연구를 통하여 지금까지 모바일광고 효과 중심의 수용자연구에서 벗어나 대중매체광고와 다른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과학적 인식을 제고하고자 한다.-
dc.title모바일광고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에 관한 연구-
dc.typeConference-
dc.citation.conferenceName봄철국제학술대회-
dc.citation.conferencePlace동국대학교-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COMPUTING > 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 2. Conference Paper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LEE, KYUNG YUL photo

LEE, KYUNG YUL
COLLEGE OF COMPUTING (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