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COLLEGE OF COMPUTING
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1. Journal Articles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0 (Search time: 0.003 seconds).
OTHER
한류컨텐츠 활성화를 위한 전략: 종교의 영향을 중심으로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2016 한국광고홍보학회 봄철학술대회, pp.74 - 76
Publisher
(사)한국광고홍보학회
OTHER
지상파 방송광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 렙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2016년 글로벌 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문화, pp.1 - 6
Publisher
(사)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OTHER
주관적 일치도와 자기검색도가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춘계광고학술세미나, v. , no. , pp.233 - 237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OTHER
온라인 불편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인식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2016 한국광고학회 춘계광고학술세미나, pp.30 - 35
Publisher
(사)한국광고학회
OTHER
정부의 광고 메시지 전달과정 개선을 위한 연구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한국광고학회 춘계광고학술세미나, pp.72 - 74
Publisher
(사)한국광고학회
OTHER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2015년 한국광고학회 춘계정기학술대회, pp.217 - 223
Publisher
(사)한국광고학회
OTHER
정부광고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전문가 인식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2014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춘계학술대회 21세기 세계화와 문화적 정체성, pp.145 - 162
Publisher
(사)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OTHER
옥외매체에서의 QR코드의 활용실태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이경렬
; 정만수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OOH광고학연구, v.8, no.2, pp.61 - 84
Publisher
한국OOH광고학회
OTHER
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이경렬
; 김상훈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한국광고학회 2010 추계연차학술대회 논문집, v. , no. , pp.304 - 310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OTHER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광고커뮤니케이션 3요인 : 브랜드 친숙도, 메시지복잡성, 광고의 노블티를 중심으로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0
Citation
추계연차학술세미나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1
Discover
Author
김상훈
1
정만수
1
Subject
advertisement&apos
1
blog
1
brand equity
1
brand familiarity
1
experience
1
holistic experience
1
message complexity
1
outdoor
1
portal
1
QR
1
.
next >
Date Issued
2016
3
2015
1
2014
2
2011
3
2010
1
Journal
OOH광고학연구
3
2014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춘계학술대회 21세기 세계화와 ...
1
2015년 한국광고학회 춘계정기학술대회
1
2016 한국광고학회 춘계광고학술세미나
1
2016 한국광고홍보학회 봄철학술대회
1
2016년 글로벌 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문화
1
춘계광고학술세미나
1
한국광고학회 춘계광고학술세미나
1
Journal Index
kci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