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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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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I
TV광고와 인터넷 배너광고 간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 브랜드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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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0, no.3, pp.67 - 90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소셜 미디어인 블로그를 이용한 웹 브랜드자산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포털브랜드의 블로그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웹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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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정치·정보연구, v.15, no.1, pp.29 - 66
Publisher
한국정치정보학회
KCI
이월효과가 텔레비전 매체 스케줄링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도달률과 유효도달률의 누적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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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광고연구, no.93, pp.29 - 56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OTHER
When consumers advertise brands online: A new theoretical model of ad effectiveness for the YouTube gene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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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Pak, Kuen Hee;
Lee, Kyung Yul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The Journal of Advertising and Promotion Research, v.1, no.1, pp.153 - 185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KCI
뉴미디어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광고패러다임의 변화에 관한 탐색적 고찰 : 인터넷광고, 모바일광고, 양방향 TV광고, 그리고 페이스북광고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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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 목양숙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조형미디어학, v.15, no.4, pp.109 - 118
Publisher
한국일러스아트학회
KCI
브랜드 앱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의매개변인으로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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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3, no.4, pp.467 - 488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KCI
페이스북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 노출형광고와 “좋아요” 메시지의 광고효과의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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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미디어 경제와 문화, v.10, no.4, pp.39 - 84
Publisher
SB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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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Ju-Pak, Kuen Hee
1
목양숙
1
Subject
advertising engagement
1
Advertising paradigm
1
attitude toward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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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g
1
brand app
1
brand application
1
brand engagement
1
brand equity
1
brand performance
1
carryover effect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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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guage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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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lish
1
Journal
The Journal of Advertising and P...
1
광고연구
1
미디어 경제와 문화
1
정치·정보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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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형미디어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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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학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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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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