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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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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I
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변인들에 관한 연구- 메시지 속성들, 캐릭터 호감도, 콘텐츠 유발 감정, 스폰서 및 제품 컨셉트의 불명확성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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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access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17, no.2, pp.95 - 112
Publisher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KCI
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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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16, no.3, pp.137 - 154
Publisher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KCI
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침입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사가 유발하는 감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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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15, no.2, pp.171 - 184
Publisher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KCI
온라인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각된 신뢰성과 지각된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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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15, no.4, pp.161 - 176
Publisher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KCI
인스토어 미디어의 인게이지먼트 구성요소와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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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access
정문식;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13, no.4, pp.199 - 214
Publisher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KCI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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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 박명진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14, no.4, pp.245 - 256
Publisher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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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LEE, KYUNG YUL
6
박명진
1
정문식
1
Subject
Emotion
2
감정
2
Branded Content
1
Characteristics of Branded Content
1
Effect of Branded Content
1
Engagement
1
Exposure effect
1
In-store Marketing
1
In-store Media
1
Internet pop-up ads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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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Issued
2019
1
2018
1
2017
2
2016
1
2015
1
Language
Korean
6
Journal Index
k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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