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통해본 한국인의 가치관 변화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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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한상필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7:57:18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7:57:18Z | - |
dc.date.issued | 2000-04-22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33351 | - |
dc.description.abstract | 광고에 나타난 가치관을 1960년대 부터 1990년대 중반까지 시기별로 분석하였다. 연구결과 한국의 광고에 나타난 가치관은 1960년대 부터 1990년대 까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변화의 방향은 전통적 가치관에서 서구적 가치관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 |
dc.title | 광고를 통해본 한국인의 가치관 변화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오늘의 한국사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국고등교육재단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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