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심성욱 | - |
dc.contributor.author | 김대희 | - |
dc.contributor.author | 신일기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17:41:29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17:41:29Z | - |
dc.date.issued | 2008-0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42564 | - |
dc.description.abstract | 자아개념을 기준으로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을 설정하는데 본 연구의 접근이 활용될 수 있을 것이다. | - |
dc.format.extent | 2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한국방송학회 | - |
dc.title | 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 | - |
dc.type | Article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광고홍보학회 2008 봄철 정기학술대회, pp 229 - 230 | - |
dc.citation.title | 한국광고홍보학회 2008 봄철 정기학술대회 | - |
dc.citation.startPage | 229 | - |
dc.citation.endPage | 230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other | - |
dc.identifier.url |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11143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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