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한미정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20:08:35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20:08:35Z | - |
dc.date.issued | 2007-06 | - |
dc.identifier.issn | 1225-055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44085 | - |
dc.format.extent | 30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한국광고학회 | - |
dc.title | 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Qualitative Study on AIDS Prevention and Condom use Based on The “Sense-Making” Approach | - |
dc.type | Article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광고학연구, v.18, no.4, pp 53 - 82 | - |
dc.citation.title | 광고학연구 | - |
dc.citation.volume | 18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startPage | 53 | - |
dc.citation.endPage | 82 | - |
dc.identifier.kciid | ART001084876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kci | - |
dc.subject.keywordAuthor | 감지적 접근 | - |
dc.subject.keywordAuthor | 에이즈예방 | - |
dc.subject.keywordAuthor | 콘돔이용 | - |
dc.subject.keywordAuthor | 대학생 | - |
dc.subject.keywordAuthor | 포커스그룹 | - |
dc.subject.keywordAuthor | -2005 -G)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 연구 *한 미 정 한양대 광고홍보학부 부교수 | - |
dc.subject.keywordAuthor | 광고학박사본 연구에서는 남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포커스그룹 토론을 통해 에이즈와 콘돔이용에 대장애요인과 에이즈 예방을 위해 수용자 스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변화나 대책 등에 대해 조사했다. 토론참여자들은 콘돔사용이 바람직한 효율적인 예방법인 것을 인정하면서도 실제로 이 | - |
dc.identifier.url | https://www.earticle.net/Article/A7376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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