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경영대학
경영학부(경영학)
경영학부(글로벌경영학)
금융수학과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5 of 5 (Search time: 0.003 seconds).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의 광고 매체 이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지수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대한경영학회지, v.35, no.10, pp.1965 - 1982
Publisher
대한경영학회
조직 내에 있어서 무형적 파워가 지속적 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초리민;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대한경영학회지, v.32, no.5, pp.891 - 917
Publisher
대한경영학회
인스타그램 이용 및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여악양;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대한경영학회지, v.35, no.9, pp.1661 - 1683
Publisher
대한경영학회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한 게임 산업 내 트위터 구전 효과 분석 : 구전의 양과 방향성 및 정보 불일치의 효과를 중심으로
이현경; 김상훈;
이지수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대한경영학회지, v.33, no.4, pp.649 - 665
Publisher
대한경영학회
브랜드 경험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사랑의 매개역할
류인호;
조성준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대한경영학회지, v.36, no.6, pp.979 - 998
Publisher
대한경영학회
1
Discover
Author
Kim, Chul Jung
2
Yi, Jisu
2
Jo, Sung Jun
1
김상훈
1
류인호
1
여악양
1
이현경
1
초리민
1
Subject
Ad avoidance
1
App Downloads
1
Brand Attachment
1
Brand Experience
1
Brand Love
1
Continuance Commitment
1
Customer Orientation
1
Digital Marketing
1
Entropy
1
Game
1
.
next >
Date Issued
2023
1
2022
2
2020
1
2019
1
Type
Article
5
Language
Korean
5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