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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브랜드의 SNS 광고속성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김인의;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문화산업연구, v.21, no.3, pp.129 - 142
Publisher
한국문화산업학회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신홍섭;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문화산업연구, v.21, no.3, pp.181 - 192
Publisher
한국문화산업학회
What makes followers loyal? The role of influencer interactivity in building influencer brand equity
Jun, Sunghee;
Yi, Jisu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v.29, no.6, pp.803 - 814
Publisher
EMERALD GROUP PUBLISHING LTD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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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Kim, Chul Jung
2
Yi, Jisu
1
Jun, Sunghee
1
김인의
1
신홍섭
1
Subject
Advertisement Attributes
1
ANTECEDENTS
1
ATTACHMENT
1
AUTHENTICITY
1
Authenticity
1
Brand trust
1
COMMITMENT
1
Cosmetics Brand
1
Digital marketing
1
Emotional attachment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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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Issued
2021
2
2020
1
Type
Article
3
Language
Korean
2
English
1
Journal
문화산업연구
2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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