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성형석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7 of 7
KCI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귀인과정에 따른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성형석;
한상린
Article
Issue Date
2010
Citation
아시아마케팅저널, v.12, no.2, pp.83 - 110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KCI
깜짝쿠폰 제공이 소비자의 대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Go to Link
open access
성형석;
한상린
Article
Issue Date
2008
Citation
소비문화연구, v.11, no.4, pp.131 - 146
Publisher
한국소비문화학회
KCI
산업재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인들이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Go to Link
open access
한상린
; 성형석
Article
Issue Date
2007
Citation
아시아마케팅저널, v.9, no.1, pp.43 - 72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KCI
산업재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와 거래 성과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Go to Link
한상린
; 성형석
Article
Issue Date
2006
Citation
마케팅연구, v.21, no.4, pp.135 - 164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KCI
산업재 시장에서 조직구매자의 공급자 브랜드에 대한 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Go to Link
한상린
; 성형석
Article
Issue Date
2006
Citation
유통연구, v.11, no.3, pp.23 - 53
Publisher
한국유통학회
KCI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Go to Link
한상린
; 성형석
Article
Issue Date
2006
Citation
마케팅연구, v.21, no.1, pp.119 - 150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KCI
지각된 품질이 서비스의 개인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지욕구 및 접촉욕구의 조정효과를 중심으로 -
Go to Link
성형석;
한상린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소비자학연구, v.20, no.3, pp.163 - 188
Publisher
한국소비자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