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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립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운전 영역을 고려한 토크 리플 저감 형상 최적 설계

Authors
송원석민승재
Issue Date
Aug-2020
Publisher
대한기계학회
Keywords
IPMSM(매립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 torque ripple(토크 맥동); reluctivity SIMP(자기 저항 기반 SIMP 법); Chebyshev interval method(체비쇼프 간격법); robust design(강건설계); torque speed curve; current phase diagram
Citation
2020년도 대한기계학회 CAE및응용역학부문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pp.139 - 140
Indexed
OTHER
Journal Title
2020년도 대한기계학회 CAE및응용역학부문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Start Page
139
End Page
140
URI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4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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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공과대학 > 서울 미래자동차공학과 > 1. Journal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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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 Seung jae
COLLEGE OF ENGINEERING (DEPARTMENT OF AUTOMOTIVE ENGINE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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