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신창식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3 of 3
브랜디드 콘텐츠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와 즐거움의 매개효과
장창식; 신창식; 성열홍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no.60, pp.23 - 31
Publisher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브랜디드 콘텐츠의 유형과 콘텐츠노블티, 몰입, 적합성,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신창식; 장창식; 성열홍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no.59, pp.263 - 274
Publisher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스마트폰 플랫폼 세로형 광고영상의 시각적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와 적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신창식; 성열홍;
고정민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no.68, pp.241 - 259
Publisher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