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심경환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4 of 4
CSR관련 퍼블리시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유장헌; 심경환;
이호배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광고학연구, v.22, no.1, pp.197 - 216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소비가치의 매개효과와 윤리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호배
; 이철성; 심경환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상품학연구, v.32, no.2, pp.73 - 88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마일리지 프로그램 촉진이 상표태도와 상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심경환;
이호배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마케팅관리연구, v.14, no.4, pp.127 - 158
Publisher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지각된 기업 정당성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제품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심경환;
이호배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마케팅연구, v.29, no.2, pp.25 - 53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