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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에서의 전략적 미디어 믹스(media mix)의 중요성- SK텔레콤 “눝” 프로모션 사례를 중심으로
정혜욱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2, no.5, pp.111 - 126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Mediatization 이론에 의거한 광고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양태변화의 함의
정혜욱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5, no.1, pp.63 - 82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지속가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공유가치 창출 CRM의 효과 Dove의 ‘Campaign For Real Beauty’를 중심으로
정혜욱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6, no.5, pp.233 - 251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글로벌 기업 로고디자인의 배색 활용 현황 및 의미 -2015 밀워드브라운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 100 기업 대상으로-
배우리;
정혜욱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6, no.1, pp.77 - 95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서울 종합 이미지 맵 ‘SeoulWatch' 디자인 연구 - 풍수적 요소의 시각화와 지구별 콘텐츠 활성을 중심으로 -
김종민
; 윤주현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3, no.1, pp.49 - 66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The mediating effect of Branded Mobile Apps(BMA) as new environment of brand communication Focused on Korean BMA market
정혜욱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6, no.1, pp.171 - 189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페이스북(Facebook) 이용 행태 변화에 따른 사회 자본 인식의 변화 - 국내 20대 대학생들의 SNSs 이용 행태 변화를 중심으로 -
정혜욱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3, no.6, pp.231 - 248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Mediatization 이론에 의거한 광고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양태변화의 함의
정혜욱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5, no.1, pp.63 - 82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인스타그램 유저들의 예외적 해시태그(hashtag) 이용 행태 연구
김정인;
정혜욱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v.15, no.2, pp.135 - 152
Publisher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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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Chung, Hye Uk
8
Kim, Jong Min
1
Subject
brand communication
2
social capital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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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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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bitrary folksono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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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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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eng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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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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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ged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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