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School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ETC
School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21 (Search time: 0.085 seconds).
제품사용기회에 대한 적합성 인식과 광고소구유형의 차이에 대한 소비자반응 : 이업종 브랜드 간 공동광고의 경우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광고학연구, v.25, no.3, pp.247 - 271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브랜드선호도에 따른 광고모델과 자기개념의 일치성: 아파트브랜드를 대상으로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08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9, no.1, pp.25 - 44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도입기시장에서 정보제공형 광고유형과 기업의 시장지위에 따른 소비자반응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광고학연구, v.23, no.2, pp.105 - 123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공동광고의 개념규정 및 한일사례비교를 통한 광고전략으로서의 방향성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03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5, no.1, pp.95 - 129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광고표현과 자기개념의 일치효과에 관한 연구 : 남성 정장 브랜드 광고의 경우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07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9, no.1, pp.166 - 189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유통업자브랜드에 대한 선험적 태도와 제품관여도에 따른 소비자의 제조업자브랜드 반응: 수직적 공동광고의 경우
송정미
; 탁진희
Article
Issue Date
2010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1, no.1, pp.19 - 38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브랜드관리를 위한 판매촉진(SP)전략 연구 : 국내 디지털카메라 시장을 대상으로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06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8, no.1, pp.67 - 93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소비자의 자기개념에 따른 패션브랜드 선호에 관한 연구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03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4, no.1, pp.41 - 57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수혜대상자와의 공간적 거리와 사회적 거리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유형별 효과 이 논문은 주저자의 석사학위논문을 수정한 것임
어수하;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광고PR실학연구, v.14, no.3, pp.89 - 123
Publisher
한국광고PR실학회
'해석수준이론과 소비자행동'에 대한 해외 연구동향과 향후 과제
송정미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2019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v.2019, no.춘계, pp.63 - 67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1
2
3
next
Discover
Subject
구매의도
8
purchase intention
6
광고태도
6
브랜드태도
5
brand attitude
4
actual self concept
3
cooperative advertising
3
ideal self concept
3
공동광고
3
수직적 공동광고
3
.
next >
Date Issued
2020 - 2023
4
2010 - 2019
11
2003 - 2009
6
Type
Article
19
Book
2
Language
Korean
16
Journal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8
광고PR실학연구
3
광고학연구
3
한국광고홍보학보
3
2018 한국광고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1
2019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