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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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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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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광고 대행사 이직 원인 및 인재유지 전략 연구: 인사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엄남현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광고PR실학연구, v.13, no.1, pp.82 - 102
Publisher
한국광고PR실학회
TV 홈쇼핑에서의 유명인 사용 효과, 기준 및 이유는 무엇인가: 심층 인터뷰 연구를 통한 탐색적 연구
엄남현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광고학연구, v.31, no.7, pp.33 - 51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여성들의 권익신장을 위한 글로벌 펨버타이징 광고 캠페인 사례분석
엄남현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v.18, no.7, pp.389 - 395
Publisher
한국디지털정책학회
복수 유명인 옹호광고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연구
엄남현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20, no.5, pp.271 - 280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한국 대학생들의 펨버타이징(femvertising) 관점에 대한 포커스 그룹 인터뷰 연구
엄남현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v.18, no.11, pp.501 - 513
Publisher
한국디지털정책학회
심층인터뷰를 통한 밀레니얼 세대들의 SNS 허위 및 과장·과대 광고에 대한 태도연구
엄남현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v.18, no.10, pp.459 - 467
Publisher
한국디지털정책학회
Impact of celebrity endorsement type on consumers' brand and advertisement perception and purchase intention
Um, Nam-Hyun
;
Jang, Ahnlee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v.48, no.4
Publisher
SOC PERSONALITY RES INC
Do Gender, Types of VR Game, & Virtual Presence Matter in VR Games?
엄남현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16, no.4, pp.78 - 83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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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Jang, Ahnlee
1
Subject
Celebrity
2
femvertising
2
gender equality
2
유명인
2
펨버타이징
2
active endorsement
1
advertising agency
1
advertising campaign
1
Attitude toward Ad
1
brand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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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cle
8
Language
Korean
5
English
2
Journal
디지털융복합연구
3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1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1
광고PR실학연구
1
광고학연구
1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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