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RIMS LOGIN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김용범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2 to 8 of 8
가격할인과 보너스팩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Go to Link
김용범;
최자영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경영교육연구, v.32, no.3, pp.335 - 353
Publisher
한국경영교육학회
긍정적 리뷰에 대한 저항 반응: 신제품의 혁신성과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 분석
Go to Link
최자영
; 김용범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광고학연구, v.25, no.8, pp.293 - 311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소셜네트워크(SNS)에서 제품 추천의 사회적 거리에 따른 설득력과 제품평가 분석
Go to Link
최자영
; 김용범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3, no.4, pp.513 - 539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온라인 상품평의 방향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브랜드 인지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Go to Link
최자영
; 김영호; 최윤식; 김용범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2, no.4, pp.683 - 711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제품유형에 따른 웹쇼핑 소비자의 조절초점성향 분류
Go to Link
백종범; 한정석; 장은영; 김용범;
최자영
;
이수원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정보처리학회논문지.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공학, v.19, no.4, pp.231 - 236
Publisher
한국정보처리학회
페이스북 사용자의 로그 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팬페이지 가입행동에 관한 연구: 공적자기의식, 독특성 욕구, 자존감을 중심으로
Go to Link
최자영
; 김용범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마케팅관리연구, v.19, no.2, pp.111 - 128
Publisher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혁신적 신제품의 수요 불확실성에 대한 브랜드 대안의 수의 효과
Go to Link
김용범;
최자영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마케팅연구, v.32, no.3, pp.1 - 23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
RIMS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