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RIMS LOGIN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최윤식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5 of 5
공익연계 마케팅(CRM) 메시지 제시 여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소구유형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Go to Link
최자영
; 최윤식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소비자학연구, v.22, no.3, pp.115 - 138
Publisher
한국소비자학회
온라인 구전이 제품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기조절자원의 조절효과 분석
Go to Link
최자영
; 최윤식; 장은영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2, no.3, pp.499 - 524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온라인 상품평의 방향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브랜드 인지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Go to Link
최자영
; 김영호; 최윤식; 김용범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2, no.4, pp.683 - 711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유통업체 브랜드와 제조업체 브랜드의 태도와 구매의도 간의 경쟁효과 분석
최자영
; 최윤식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상품학연구, v.27, no.4, pp.69 - 80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자기조절초점에 따른 공익연계 마케팅(CRM) 광고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최자영
; 최윤식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2, no.1, pp.1 - 25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
RIMS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