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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기부활동 기간과 기부 금액이 사회적 책임활동의 진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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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경숙-
dc.contributor.author조승호-
dc.date.available2019-06-12T07:40:09Z-
dc.date.created2019-06-12-
dc.date.issued2019-04-
dc.identifier.issn1226-6132-
dc.identifier.urihttp://scholarworks.bwise.kr/ssu/handle/2018.sw.ssu/34837-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이다. 본 연구에서 기업의 사회적 활동의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기부기간과 기부액 그리고 기업의 이미지를 조사하였다. 본 조사를 위해서 실험디자인을 실시하였으며 한국과 중국인을 포함 총 174명이 실험에 참여하였다. 한국과 중국이 모두 동일한 결과가 도출되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기부금액으로 밝혀졌다. 기업의 기존 이미지와 기부기간은 한국과 중국 모두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하지 못했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한국상품학회-
dc.relation.isPartOf상품학연구-
dc.title기업의 기부활동 기간과 기부 금액이 사회적 책임활동의 진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 of CSR Authenticity on Company's Donation Activity Period and Donation Amount-
dc.typeArticle-
dc.type.rimsART-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상품학연구, v.37, no.2, pp.95 - 104-
dc.identifier.kciidART002467066-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citation.endPage104-
dc.citation.number2-
dc.citation.startPage95-
dc.citation.title상품학연구-
dc.citation.volume37-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조승호-
dc.identifier.urlhttps://www.kci.go.kr/kciportal/ci/sereArticleSearch/ciSereArtiView.kci?sereArticleSearchBean.artiId=ART002467066-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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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 Seung ho
College of Economics and International Commerce (Department of Global Comme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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