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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촉진의 부메랑 효과: 판매촉진유형과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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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범
;
최자영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경영학연구, v.48, no.4, pp.913 - 933
Publisher
한국경영학회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텍스트기반 감성지수를 중심으로
최자영
; 김현아;
김용범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유통연구, v.25, no.3, pp.1 - 21
Publisher
한국유통학회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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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access
김용범
;
최자영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글로벌경영학회지, v.18, no.3, pp.155 - 173
Publisher
글로벌경영학회
블록체인 특성이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블록체인 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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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access
강대선;
김용범
;
최자영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글로벌경영학회지, v.17, no.6, pp.177 - 196
Publisher
글로벌경영학회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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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access
김용범
;
최자영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서비스경영학회지, v.21, no.4, pp.241 - 260
Publisher
한국서비스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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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대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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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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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리뷰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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