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나정희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4 of 4
언어적 의미고정 수준에 따른 아트광고효과아트 친숙성, 제품과 아트간의 적합성,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명천; 강석원; 나정희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광고연구, no.102, pp 202 - 239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옥외부스를 이용한 접합화가 이벤트와 후원 브랜드 간의 지각된 적합성에 미치는 영향
이명천; 나정희; 안아영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OOH광고학연구, v.6, no.1, pp 27 - 51
Publisher
한국OOH광고학회
이벤트와 스폰서 브랜드 간 적합성이 낮은 스폰서십의 접합화 효과 연구
이명천; 나정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광고연구, no.92, pp 236 - 266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흡연 여부와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금연광고 효과 연구
이명천; 나정희; 김지혜
Article
Issue Date
2006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8, no.3, pp 210 - 236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