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안광호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4 of 4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안광호;
이지은
; 전주언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아시아마케팅저널, v.10, no.4, pp 1 - 33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브랜드 개성-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감시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
장준수; 이재홍; 안광호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광고학연구, v.22, no.5, pp 7 - 23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안광호;
이지은
; 전주언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광고학연구, v.20, no.5, pp 67 - 89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토종 브랜드 제너시스 BBQ그룹의 국내시장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Go to Link
안광호; 유창조;
김재휘
Article
Issue Date
2008
Citation
광고학연구, v.19, no.5, pp 321 - 340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