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조병량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5 of 5
KCI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Go to Link
신일기;
이병관
; 조병량
Article
Issue Date
2008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10, no.3, pp 224 - 247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KCICANDI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Go to Link
이현우; 조병량
Article
Issue Date
2005
Citation
언론과학연구, v.5, no.2, pp 342 - 382
Publisher
한국지역언론학회
KCI
대학평가가 대학의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Go to Link
김순우; 조병량; 한상필
Article
Issue Date
2010
Citation
언론과학연구, v.10, no.2, pp 139 - 178
Publisher
한국지역언론학회
KCI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Go to Link
김태호; 조병량; 한상필
Article
Issue Date
2007
Citation
광고학연구, v.18, no.4, pp 103 - 125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KCICANDI
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Go to Link
김선정; 조병량; 한상필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OOH광고학연구, v.8, no.2, pp 105 - 128
Publisher
한국OOH광고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