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홍문기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7 of 7
KCI
디지털 플랫폼 광고의 현황과 이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 연구
Go to Link
이경렬; 이희복; 홍문기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광고학연구, v.28, no.5, pp 7 - 33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KCI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이경렬; 이희복; 홍문기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광고학연구, v.27, no.5, pp 53 - 73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KCI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Go to Link
이희복; 이경렬; 홍문기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광고학연구, v.26, no.5, pp 125 - 150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KCI
정부광고 매체 집행에 대한 실무자의 인식: 초점집단면접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희복; 이경렬; 홍문기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2, no.3, pp 97 - 117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정부광고의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위한 가이드라인 연구
Go to Link
이경렬; 이희복; 홍문기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GRI연구논총, v.16, no.3, pp 495 - 528
KCI
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
Go to Link
홍문기; 이희복;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18, no.3, pp 194 - 224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KCI
지역일간지의 발행·유료부수와 정부광고의 제도·운영·효율성 관계 연구
Go to Link
홍문기; 이경렬; 이희복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광고학연구, v.25, no.5, pp 271 - 302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