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경영대학
경영학부(경영학)
1. Journal Articles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4 of 4 (Search time: 0.004 seconds).
SNS 시장활동 특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신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진조용;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e-비즈니스연구, v.23, no.1, pp.165 - 184
Publisher
국제e-비즈니스학회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정순범;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e-비즈니스연구, v.23, no.4, pp.213 - 235
Publisher
국제e-비즈니스학회
모바일 SNS 앱의 이용요인이 사용자의 만족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초리민;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e-비즈니스연구, v.22, no.1, pp.137 - 155
Publisher
국제e-비즈니스학회
기대확인 모델과 거래 비용을 적용한 모바일 음식배달 앱의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Lkhagvajav, Badamdorj;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e-비즈니스연구, v.23, no.2, pp.265 - 281
Publisher
국제e-비즈니스학회
1
Discover
Author
Kim, Chul Jung
4
Lkhagvajav, Badamdorj
1
정순범
1
진조용
1
초리민
1
Subject
브랜드 태도
2
상호작용성
2
:SNS 시장활동 특성
1
attractiveness
1
Brand Attitude
1
brand attitude
1
Conciseness
1
Consumption Value.
1
continuance intention
1
Continuous Use Intention
1
.
next >
Date Issued
2022
3
2021
1
Type
Article
4
Language
Korean
4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