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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R모델을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개발 사례 연구A Case Study on the Development of Online Promotion by DER model

Other Titles
A Case Study on the Development of Online Promotion by DER model
Authors
현은령이하나
Issue Date
May-2006
Publisher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Keywords
On-line promotion; DERmodel; consumer infinitely; advertisement strategy
Citation
한국디자인포럼, no.13, pp.467 - 474
Indexed
KCI
Journal Title
한국디자인포럼
Number
13
Start Page
467
End Page
474
URI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81461
ISSN
2233-9205
Abstract
Ⅰ. 서론1. 연구 목적과 배경: 온라인 프로모션은 인터넷이라는 공간에 소비자를 무한히 모을 수 있고, 소비자 개개인의 사용 경험이 다양한 방법으로 피드백 된다는 점에서 오프라인 프로모션보다 많은 장점을 지니게 된다. 본 연구는 최근 적극적인 광고 전략과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더 페이스 샵’을 중심으로 소비자needs 분석을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개발 사례 연구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효과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의 방향을 제안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의 장점과 현재 우리나라 온라인 환경의 중심인‘커뮤니티, 스피드, 인터렉티브’를 기반으로 하는 DER모델을 제시하여 보다 더 효과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의 방법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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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 Eun Ry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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