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크리깅 모델 기반의 SPMSM 턴 수 및 적층 길이 결정

Authors
고욱신선용임소연이수경김동민임명섭
Issue Date
Oct-2020
Publisher
대한전기학회
Citation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pp.296 - 298
Indexed
OTHER
Journal Title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Start Page
296
End Page
298
URI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92438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SPMSM의 고정자 턴 수 및 적층 길이를 결정하기 위해 크리깅 대체모델을 이용하여 최적 설계를 진행하였다. 최적 설계를 진행하기 위해 설계를 진행하였다. 최적 설계를 진행하기 위해 설계 변수를 정의하여 Optimal Latin Hypercube Sampling (OLHS)과 Finite Element Analysis (FEA)를 통해 실험점을 선정하고 해석을 진행하였다. 최종적으로 크리깅 모델이 생성되었고 요구된 성능지표 제한에 따라 턴 수 및 적층 길이가 결정되었다.
Files in This Item
Go to Link
Appears in
Collections
서울 공과대학 > 서울 미래자동차공학과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Lim, Myung Seop photo

Lim, Myung Seop
COLLEGE OF ENGINEERING (DEPARTMENT OF AUTOMOTIVE ENGINEERING)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