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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ling to Gen Z with Mother Nature for sustainable consumption: With mediation of psychological closeness to nature and consequence of psychological well-being
모바일 동영상 광고 편익-비용 인식, 광고에 대한 태도, 모바일 동영상 이용량이 모바일 동영상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진보적 브랜드 액티비즘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브랜드 양극화와 SNS 사용강도의 조절된 매개 모형을 중심으로
1981년부터 2023년까지 집행된 KOBACO TV 공익광고 내용분석을 통한 주제 및 표현 변화 연구
Questing for Justice on Twitter: Topic Modeling of #StopAsianHate Discourses in the Wake of Atlanta Shooting
메타버스 세상에서의 아바타 이상화 현상에 관한 연구: 삶 만족도, 가상의 자아 불일치, 아바타 동일화 갈망, 물리적 현존감, 부정적 감정, 몰입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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