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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의류 쇼핑몰에서 배송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A study on the Effects of Delivery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in Internet Apparel Shopping Mall

Authors
이충배박나리박선영
Issue Date
2008
Publisher
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
Keywords
인터넷 쇼핑몰; 배송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Internet Shopping Mall; Delivery Service Quality; Customers Satisfaction
Citation
전자무역연구, v.6, no.2, pp 23 - 44
Pages
22
Journal Title
전자무역연구
Volume
6
Number
2
Start Page
23
End Page
44
URI
https://scholarworks.bwise.kr/cau/handle/2019.sw.cau/31266
DOI
10.17255/etr.6.2.200808.23
ISSN
1738-9607
Abstract
인터넷을 통한 거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고 인터넷을 편리한 거래수단으로써 이용하는 소비자들 또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판매시장으로써의 인터넷 쇼핑몰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이에 따라 수많은 쇼핑몰들 중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물류 서비스 품질이 중요한 요인이 되고 있다. 그 중 한 요인으로써 배송 서비스 품질이 오늘날의 인터넷 환경에서 살아남고 성공하기 위한 필수적인 전략으로써 간주되고 있다. 물류 서비스 품질에 있어서의 경쟁적 우위는 경쟁자와의 차별화를 위한 강력한 수단이 되고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인터넷 의류 쇼핑몰에서 배송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 고객만족도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데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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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 Department of Trade & Logistics > 1. Journal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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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 Choong B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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