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COLLEGE OF COMPUTING
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1. Journal Articles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0 (Search time: 0.027 seconds).
KCI
온라인(PC) 및 모바일 스크린 유형 간 동영상 광고의 트래픽 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임프레션, 시청, 클릭, CPVC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7, no.2, pp.189 - 209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TV광고와 인터넷 배너광고 간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 브랜드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0, no.3, pp.67 - 90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5, no.1, pp.215 - 237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6, no.2, pp.117 - 138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4, no.2, pp.5 - 32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정부광고 매체 집행에 대한 실무자의 인식: 초점집단면접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희복;
이경렬
; 홍문기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2, no.3, pp.97 - 117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관계 매개변인의 역할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 정선호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1, no.3, pp.29 - 57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슈미트(Schmitt, 1999)의 체험 마케팅적 관점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 백지희; 박기대
Article
Issue Date
2010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18, no.2, pp.83 - 103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Go to Link
open access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2, no.1, pp.5 - 33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소비자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지각된 가치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19, no.4, pp.101 - 120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1
Discover
Author
LEE, KYUNG YUL
10
박기대
1
백지희
1
이희복
1
정선호
1
홍문기
1
Subject
facebook
2
fanpage
2
SNS
2
Video Advertising
2
소셜미디어
2
진정성
2
크로스미디어
2
팬페이지
2
페이스북
2
advertising engagement
1
.
next >
Date Issued
2019
1
2018
1
2017
1
2016
1
2014
2
2013
1
2012
1
2011
1
2010
1
Language
Korean
9
English
1
Journal Index
kci
10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