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RIMS LOGIN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1. Journal Articles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06 seconds).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유한주
; 송광석
Article
Issue Date
2007
Citation
서비스경영학회지, v.8, no.1, pp.239 - 264
Publisher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서비스 제공자와 서비스 이용자 간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인식 차이 연구 -대학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Go to Link
박의정;
유한주
; 송광석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품질경영학회지, v.39, no.1, pp.78 - 89
Publisher
한국품질경영학회
6 시그마를 이용한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유한주
; 송광석
Article
Issue Date
2006
Citation
품질경영학회지, v.34, no.4, pp.110 - 124
Publisher
한국품질경영학회
부트스트랩 기법을 이용한 서비스 식스시그마지수(SSI) 개발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오방열; 송광석;
유한주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서비스경영학회지, v.15, no.3, pp.347 - 369
Publisher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은행산업의 서비스품질 경쟁전략과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국내 은행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Go to Link
유한주
; 송광석
Article
Issue Date
2005
Citation
품질경영학회지, v.33, no.4, pp.55 - 74
Publisher
한국품질경영학회
카노모델을 활용한 고객군의 분류와 고객군별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고객을 중심으로-
Go to Link
유한주
; 송광석; 김종천
Article
Issue Date
2004
Citation
서비스경영학회지, v.5, no.2, pp.3 - 32
Publisher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유통산업의 서비스품질 수준 비교와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 -백화점과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Go to Link
유한주
; 송광석
Article
Issue Date
2004
Citation
품질경영학회지, v.32, no.2, pp.109 - 131
Publisher
한국품질경영학회
카노모델을 활용한 고속철도 고객의 분류와 고객군별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항공기 및 고속버스 고객과의 비교
Go to Link
유한주
; 송광석
Article
Issue Date
2005
Citation
품질경영학회지, v.33, no.3, pp.71 - 90
Publisher
한국품질경영학회
1
Discover
Author
Yoo, Han Ju
8
김종천
1
박의정
1
오방열
1
Subject
SERVPERF
3
SERVQUAL
3
Switching Barriers
3
Kano Model
2
6 Sigma
1
DEA Model
1
GAP
1
Internal Service Quality
1
KS-SQI
1
Perceptual Map
1
.
next >
Date Issued
2014
1
2011
1
2007
1
2006
1
2005
2
2004
2
Type
Article
8
Language
Korean
7
Journal
품질경영학회지
5
서비스경영학회지
3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
RIMS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