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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외부 평판이 직원의 조직시민행동과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스트레스 요인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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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라; 이호영;
유재원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유통연구, v.25, no.1, pp.77 - 100
Publisher
한국유통학회
서비스 종사자의 개인-직무적합성과 직무열의가 고객지향성 및 서비스 실행 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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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향;
유재원
; 신호성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전문경영인연구, v.23, no.2, pp.205 - 223
Publisher
한국전문경영인학회
고객 및 조직 복잡성이 영업사원의 개인-직무 적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합적 모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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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우;
유재원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고객만족경영연구, v.22, no.3, pp.59 - 79
Publisher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고객 특성이 서비스 직원의 적응적 서비스 제공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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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access
유재원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대한경영학회지, v.33, no.12, pp.2287 - 2312
Publisher
대한경영학회
공공구매시장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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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access
김상연;
유재원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전문경영인연구, v.23, no.4, pp.227 - 248
Publisher
한국전문경영인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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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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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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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복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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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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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ive-service off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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