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RIMS LOGIN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고객만족경영연구
Journal Title
고객만족경영연구
ISSN
P
1229-859X | 1229-859X
Publisher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Korea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Association
Listed on
(Coverage)
KCI(Ranking)
2009-2019
KCI
2006-2021
KCI(Candidate)
2002-2005
Active
Active
Help
based on the information
KCI(Ranking);KCI;
Country
SOUTH KOREA
Article List
1 - 4 out of 4 results.
4차 산업혁명 기술의 해군 적용 우선순위 분석 : 델파이 기법 활용
Go to Link
우동성; 서종렬;
김동호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고객만족경영연구, v.24, no.3, pp.69 - 83
Publisher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고객 및 조직 복잡성이 영업사원의 개인-직무 적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합적 모델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선우;
유재원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고객만족경영연구, v.22, no.3, pp.59 - 79
Publisher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고객자산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중 화장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Go to Link
조옥문;
조동혁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고객만족경영연구, v.21, no.3, pp.1 - 20
Publisher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Go to Link
신호성;
유재원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고객만족경영연구, v.18, no.3, pp.1 - 22
Publisher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
RIMS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