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College of Business & Economics
Department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1. Journal Articles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54 (Search time: 0.007 seconds).
마케팅 및 매체환경 변화에 대한 국내 매체 전문가 인식 및 광고 회사대응 현황연구 : 매체 기획 의사 결정 과정을 중심으로
김은지;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03
Citation
광고학연구, v.14, no.2, pp 61 - 83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대학 선택의 과정에서의 매체 이용 분석을 통한 대학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방안: 서울 소재 사립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성민정
;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07
Cit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v.9, no.2, pp 207 - 243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OOH광고학연구, v.20, no.4, pp 35 - 61
Publisher
한국OOH광고학회
수용자와 플랫폼 특성에 따른 디지털 동영상 광고의 노출 효과, 그리고 노출 구간별 효과: 소셜미디어 광고의 실제 집행 결과 분석을 중심으로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사회과학연구, v.30, no.4, pp 181 - 211
Publisher
동국대학교 사회과학연구원
The Use of Instagram and YouTube During the Consumer Decision Journey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프랜차이징 저널, v.9, no.3, pp 89 - 110
Publisher
한국프랜차이즈학회
조직 동일시와 이슈 속성에 따른 상황 인식이 공중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대학생들의 대학 동일시와 이슈 속성을 중심으로
성민정
; 성지희;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10
Citation
광고학연구, v.21, no.5, pp 175 - 196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TV 광고 시청률과 프로그램 시청률의 변동성: 매체 특성 변인들을 중심으로
김나경; 이정아;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07
Citation
광고학연구, v.18, no.4, pp 31 - 52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기업 페이스북 분석을 중심으로
성민정
;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언론과학연구, v.16, no.4, pp 41 - 82
Publisher
한국지역언론학회
글로벌 기업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현황
성민정
;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광고학연구, v.20, no.3, pp 51 - 76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빅 데이터의 역할과 활용 방안
성민정
;
조정식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광고연구, no.115, pp 7 - 48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1
2
3
4
next
6
Discover
Author
Sung, Min Jung
13
이정아
8
Hwang, Jang Sun
5
Hong, Hye Hyun
4
고윤숙
2
김은지
2
류지연
2
Kim, Dong Hoo
1
Kim, Yeu Seung
1
권민정
1
.
next >
Subject
광고
6
IMC
5
Media Planning
4
public relations
4
매체기획
4
커뮤니케이션 접점
4
advertising
3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3
interview
3
SNS
3
.
next >
Date Issued
2020 - 2023
5
2010 - 2019
23
2000 - 2009
18
1993 - 1999
8
Type
Article
54
Language
KOR
52
ENG
2
Journal
광고학연구
16
광고연구
11
한국광고홍보학보
9
광고홍보연구
7
홍보학연구
5
언론과학연구
2
프랜차이징 저널
2
OOH광고학연구
1
사회과학연구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