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COLLEGE OF COMPUTING
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1. Journal Articles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6 (Search time: 0.005 seconds).
KCI
OTHER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효과 및 수용성에 관한 실증연구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06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14, no.2, pp.26 - 44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댓글의 이용동기와 충족도가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과정에 대한 구조적 차원의 연구 : 상호작용성과 커뮤니티 몰입의 매개변인들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08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16, no.2, pp.77 - 100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모바일 메신저 광고의 속성 요인들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락성, 정보성, 침입성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9, no.1, pp.177 - 196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온라인(PC) 및 모바일 스크린 유형 간 동영상 광고의 트래픽 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임프레션, 시청, 클릭, CPVC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7, no.2, pp.189 - 209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TV광고와 인터넷 배너광고 간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 브랜드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0, no.3, pp.67 - 90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5, no.1, pp.215 - 237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6, no.2, pp.117 - 138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OTHER
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05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13, no.1, pp.161 - 181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이경렬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4, no.2, pp.5 - 32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KCI
정부광고 매체 집행에 대한 실무자의 인식: 초점집단면접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희복;
이경렬
; 홍문기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2, no.3, pp.97 - 117
Publisher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1
2
next
Discover
Author
LEE, KYUNG YUL
16
김운한
1
박기대
1
백지희
1
신현희
1
이희복
1
정선교
1
정선호
1
홍문기
1
Subject
brand equity
2
facebook
2
fanpage
2
SNS
2
Video Advertising
2
광고태도
2
몰입
2
브랜드자산
2
상호작용성
2
소셜미디어
2
.
next >
Date Issued
2020 - 2021
1
2010 - 2019
10
2005 - 2009
5
Type
Article
16
Language
Korean
15
English
1
Journal Index
kci
16
other
2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