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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conomics and International Comme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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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에서 상황적 지각과 감정의 역할이 소비자의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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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상훈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v.10, no.9, pp.111 - 122
Publisher
한국디지털정책학회
문화적 접근에 기초한 한국 텔레비전 방송 주요시간대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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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상훈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v.10, no.10, pp.155 - 163
Publisher
한국디지털정책학회
체면민감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로고 사이즈 선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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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상훈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5, no.7, pp.500 - 510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페이스북에서 상품의견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활동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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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상훈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v.12, no.8, pp.67 - 76
Publisher
한국디지털정책학회
페이스북에서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위한 영향력 있는 의견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패턴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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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상훈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v.11, no.5, pp.201 - 209
Publisher
한국디지털정책학회
카카오톡선물의 이용동기와 이용만족이 구매빈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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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상훈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5, no.9, pp.454 - 464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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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Cho, Seung ho
6
Subject
Facebook
2
바이럴마케팅
2
페이스북
2
and Anger
1
Brand Logo Size
1
Consumer Activism
1
Creative Advertising Strategy
1
Cross-cultural Study
1
Cultural Dimensions
1
Face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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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Issued
2015
2
2014
1
2013
1
2012
2
Type
Article
6
Language
Korean
5
English
1
Journal
디지털융복합연구
4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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